이주여성들과 함께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플랫폼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는 이주여성들의 인권과 권익을 향상하기 위해 2000101일에 만들어진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도움이 필요한 이주여성과 이주여성과 함께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많은 사람들에게 홈페이지는 첫걸음이 되어 줄 수 있습니다.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의 활동소식과 교육프로그램을 알리고, 상담내용을 공유하며, 어떤 정책이 필요한지 변화를 만들어가는 일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 새로운 홈페이지.jpg

 

새롭게 제작되는 홈페이지는 이주여성에 대한 차별적 시각을 걷어내고, 함께 사는 공동체의 가치를 전달할 것입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찾는 사람들이 보다 쉽고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합니다.

 

이주여성이 차별로부터 스스로 문제해결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지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데이터 이관 비용을 후원해 주세요.

 

후원합니다..jpg

★★★  모금목표액 : 200만원 ★★★

모금 기간: 2016. 1. 7.(목) ~ 2016. 1. 31(일) ◆

후원금 사용계획 : 홈페이지 데이터 이관비용(by 물방울플래닛) 200만원 ◆

 후원 참여 방법: http://www.socialfunch.org/wmigrantplatform 들어가서 ‘후원하기’ 클릭 후

– 1) 무통장 입금. 2) 신용카드 결제. 3) 휴대폰 결제  선택 후 필요 정보 작성 및 제출 ★

 

*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않고 바로 후원하기 :

후원합니다-후원통장.jpg

 

 

 

 

* 홈페이지 디자인 비용은 <인컴PR재단>과 UFO팩토리 후원으로 진행합니다.

* 홈페이지 데이터 이관은 <비영리를 위한 IT 전문회사 – 물방울플래닛>이 진행합니다.

* 문의: 한국이주여성인권센터 : Tel: 02-3672-8988